하와이 오아후 맛집 아이 나바에서 소바를 먹었어요.

2024. 4. 1. 10:35세계여행/하와이

반응형


하와이 오아후 맛집중 소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볼 만한 식당을 소개해 볼까 해요.

오아후 i-naba라는 소바집이에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집 같아요. 하와이 관련 카페나 블로그에서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식당이거든요.

하와이 현지인분과 점심 약속을 했는데 이곳으로 데려가시네요. 현지인 분들에게 인기 있는 곳 같았어요.
오전 11시에 문을 여는데 갔더니 이미 문을 열기도 전에 줄이 길게 서있더라고요.



하와이 지인이 시킨 메뉴입니다.
소바가 엄청 고급지네요.
먹을 줄 아는.....

이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거 같아서 가장 기본 세트메뉴를 시켰답니다. 아침을 먹고 나온 터라 배도 아직 꺼지지 않은 상태였거든요. 게다가 너무 비싼 거 시키키도 좀 그렇고 해서.....
하와이 물가가 비싸잖아요.


좀 늦었으면 한 타임이 지나고 먼저 줄 서서 자리 잡은 사람들이 먹고 나온 후라야 들어갈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아예 한 타임 돌아간 다음에 들어갈 생각으로 식당을 찾는 것이 좋겠더라고요. 점심시간 시작 때나 피크타임 때는 아무래도 웨이팅이 길게 이어지겠더라고요.



이 식당은 개별 상가에 있긴 한데요. 주차장은 가게 앞으로 마련되어 있어 주차걱정은 없었어요.



하와이는 차로 이동해야 하다 보니 이런 주차장이 없이는 장사하기가 어렵겠더라고요. 11시 오픈에 맞춰 가면 주차장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격대는 하와이 물가치고는 적당했어요. 너무 비싸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이었는데 코로나 이후에는 가격이 오르는 추세라서 좀 더 올랐을 것 같아요.



점심 메뉴로 소바 세트메뉴는 $20 내외 가격입니다.


일본인 관광객들은 이미 많이 알고 찾아오는 식당이었는데요.

소바 좋아하고 하와이에서 일본식 소바집 찾고 있다면 들러볼 만할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