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 뭉크씰을 와이키키비치에서 볼 수 있는 곳은 어디?

2024. 1. 21. 06:18세계여행/하와이

반응형


하와이안 뭉크씰을 와이키키 비치에서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요.

하와이에 와서 하와이안 뭉크씰을 본 적이 두 번 있는데요.

1. 하와이안 뭉크씰을 하와이에서 볼 수 있는 곳은 어디?


첫 번째는 카에나 포인트입니다.
이곳은 접근성이 어려워 하와이 관광객 중 가 본 여행자가 거의 없을 곳입니다.

하와이 오아후섬 서쪽 끝에 위치해 있는 데다 카에나 포인트까지는 차가 들어갈 수 없어 차를 트레일 코스 입구에 세워두고 한 시간여 족히 걸어가야 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2. 와이키키에서 하와이안 뭉크 씰을 볼 수 있는 곳은?


두 번째로 하와이안 뭉크씰을 볼 수 있는 곳은 와이키키 비치 아웃리거 리프 호텔 옆 비치입니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서부터 아웃리거 리프호텔까지 이어지는 바닷가 길 끝에 오늘 하와이안 뭉크씰이 나타났습니다.



사람들도 많이 다니는 길인데 이렇게 아침부터 야생 하와이안 뭉크 씰이 비치 나들이를 하였네요.

체격이냐고 엄청 큽니다.
이렇게 큰 체격의 하와이안 뭉크씰은 처음 봅니다.


하와이안 뭉크씰이 비치 모래 위에 나타나자 야생동물 보호단체에서 나와 하와이안 뭉크 씰 가까이 접근할 수 없도록 줄을 쳐 놓았습니다.



사람들이 몰려들어 구경하느라 야단법석인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사람들에게는 관심이 없다는 듯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이곳만 해도 와이키키비치 한 중심은 아니지만 사람들 꽤 오가는 비치인데요.

바로 옆에 아웃리거 리프 호텔이 있고  이어서 할레코어 호텔과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까지 이어지는 바닷가 길이기 때문인데요.

아침이면 현지인들도 이 길에서 조깅하는 사람들이 많은 길입니다.


정확하게는 하와이 와이키키 군사박물관 건물 바로 뒤에 있는 비치입니다.

아래 사진에서처럼 하와이 와이키키 군사박물관 건물이 보이네요.



하와이안 뭉크 씰 이 바닷가에 니타 나면 동물보호 단체에서 바로 나와 위험하니 가까이 접근하지 말라는 경고 안내 표지판을 세우고 줄을 쳐서 접근할 수 없게 합니다.



아침에 일출을 보러 나왔던 관광객들은 하와이안 뭉크 씰까지 보게 되는 행운을 누리는 하루가 되었네요.

오늘이 2024년 1월 20일 토요일이니 지금 현재 하와이에 있는 관광객이라면 지금도 볼 수 있니 가보시기 바랍니다.


아침 시간이라 역광이지만
아래 사진의 왼쪽으로
아웃리거 리프 호텔이 보이네요.
바로 아웃리거 리프 호텔 바로 옆 바닷가에 하와이안 뭉크 씰이 나타난 것입니다.

사람들도 많이 다니는 곳인데 어떻게 여기에 나타날 생각을 했을까 기특하네요.



멀리 다이아몬드 헤드도 보이고요.
와이키키 비치에서 하와이안 뭉크 씰을 보게 되다니 운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하와이에 여행을 오면 매일 아침 산책을 하는 길인데 그동안 21번 하와이를 여행 오는 동안 이곳에서 하와이안 뭉크 씰을 보기는 처음입니다.


그러고 보면 하와이 여행에서 호텔을 예약할 때 꼭 와이키키 중심에 있는 호텔을 고집할 이유는 없는 것 같습니다.

하와이에서는 호텔 룸에 있기보다는 외부에서 언제나 어메이징 한 일을 만나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와이여행에서 최고는 뭐니 뭐니 해도 좋은 기후입니다
한낮에는 물론 햇빛이 강력하지만 해가 넘어가면 너무 쾌적한 날씨가 되어 춥지도 덥지도 않아 사람살기 최고의 날씨가 되어  무척이나 쾌적하기 때문입니다.

에어컨 바람의 호텔보다는 선선한 바람과 평화로운 온도 속 하와이 날씨를 만끽하며 저녁시간을 보내는 것은 적극 권장하는 일인데요.

오전 9시 전 햇빛이 뜨겁지 않은 시간에 산책을 하다 보면 이렇게 의도하지 않는 곳에서 하와이안 뭉크 씰도 만나게 되고요. 아주 상쾌한 기후를 온몸으로 만끽하며 하는 산책은 보약 같은 느낌마저 줍니다.

오늘 하와이에 있는 관광객이라면 야생 하와이안 뭉 크 씰을 보러 아웃리거 리프 호텔 앞 바닷가로 얼른 가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